민감성 수부지피부 에스트라 수분크림으로 속건조 홈케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 홈케어 루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 홈케어 루틴

4계절 내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 매일 아침마다 속건조를 느끼고 있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면서부터는 당기기까지 해서 홈케어 루틴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비해야 할지 도대체 감이 서질 않더라고요. 제가 매일 한숨을 푹푹 쉬고 고민을 하고 있으니 주변에서 수부지 수분 크림을 추천해주는데, 이것저것 사용해봐도 여전히 번들거리기만 하고 제대로된 보습은 채워지질 않아 고민하다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을 준비했어요.

여름철 외부자극과 민감성 피부 관리

아무래도 여름철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 등 다양한 외부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 때문에 외출이 자유롭지 않았거든요. 더군다나 메이크업을 할 때마다 번들거리고 무너지는 날이 많아서 선크림만 가볍게 바르고 쌩얼로 다니다 보니 더욱 자극이 되는 것 같아 탄탄한 장벽 크림이 필요했죠!

제가 왠만한 신생아들보다 더 민감해서 종종 유아템들을 바를 정도였는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은 신생아 키우는 육아맘들 사이에서도 보습 끝판왕으로 입소문이 자자하길래 얼마나 좋길래 이렇게 유명한 건지 궁금해졌어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의 특징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는 피부과 및 종합병원에서 10년 이상 활동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에 순하고 촘촘하게 보습을 채워주면서 하루 종일 당김 없는 촉촉하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보습의 3대 요소로 익히 알려진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의 ‘세콜지’ 복합 성분으로 세라마이드 흡수량이 약 80% 증가되며,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29.6% 강화됨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100시간의 보습력으로 똘똘 뭉쳐진 기초템이에요.

  • 33만개 판매 돌파한 수딩 크림
  • 올리브영 더모 카테고리 2년 연속 1위 크림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은 튜브형 패키지에 담겨있어 원하는 만큼 적당량 덜어내서 속건조가 느껴지는 부위에 위생적으로 빠르게 보습을 채울 수 있어요.

그리고 소량으로도 고보습 케어가 가능해 100ml의 용량으로 여름 내내 온 가족이 함께 알차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사용 방법과 효과

촉촉함을 가득 품은 탱글탱글한 젤 제형이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매력적이에요. 그동안 숱하게 수부지 수분 크림을 써봤지만 이렇게 소량으로도 꽉 찬 보습과 산뜻하게 마무리되다니 놀랍더라구요.

세안 후 토너로 결을 정돈한 뒤 앰플이나 에센스 대신 수분 크림 하나로 간단하지만 탄탄한 보습 케어하는 루틴으로 바르고 있는데요.

날씨가 더워질수록 기초 케어 단계가 많아지면 꿉꿉함만 생기고 유분기가 올라오면서 개기름 범벅이 되잖아요. 요즘엔 에스트라 하나로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수분 홈케어를 하고 있어요.

엷게 한 번만 발라주어도 살결에 탄탄한 보호막을 씌운 듯 속건조가 느껴지지 않는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동입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의 장점

에스트라 수분 크림은 인공향은 물론,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동물성 원료들이 함유되지 않아 순하게 홈케어하기에 딱이에요. 민감하고 건조한 스킨은 글루타믹애씨드가 부족하다고 하는데, 11가지의 아미노산, 당, PCA를 배합해 수분량을 늘려주고 피부 온도 감소와 붉은기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니까 이번에 인생템 제대로 찾은거죠!

탱글탱글한 젤 제형이라서 한여름엔 냉장고에 보관해서 사용하면 쿨링감이 더해져 늘어진 모공과 탄력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더욱 기대되는데요.

개인적인 소감과 결론

외출하고 돌아오면 피부 장벽이 무너져 울긋불긋 올라오던 붉은기도 케어되니까~ 외출하기 전 후로 꼬박꼬박 바를 수 밖에 없어요!

날이 더워지면서 피지 분비도 많아지고 유분기로 개기름 번들거리는 수부지 피부에 프라이머와 픽서 없이 매끈하고 무너짐 없는 윤기 메이크업을 할 수 있었어요.

친구가 잊을 만하면 에스트라 수부지 수분 크림 써보라고 할 때 진작에 말을 들을 걸 그랬네요. 여태 유목민으로 살아온 시간들이 후회막심! 하지만 지금부터 제대로 정착했으니 민감성 피부 속건조 케어 걱정 없답니다.

올해는 유난히 덥고 습하다고 하는만큼 수분은 부족하고 유분기가 많은 스킨 타입이신 분들은 앞으로 어떻게 기초 케어를 할지 고민을 꽤나 많이 하고 계실 텐데요. 순하고 촘촘한 수부지 수분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관리 시작해보세요.

7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대용량 기획세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달려가세요!

이 글은 ‘에스트라’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리뷰입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