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실리콘샴푸와 트리트먼트로 두피 관리하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이제 얼굴 피부 뿐만 아니라 몸, 머리까지 집에서 케어를 해야겠더라고요. 특히 최근 들어 주변에서 탈모나 두피 자극에 대한 이야기가 자꾸 들려와서 많이 걱정이 되었답니다.
친구들의 조언도 많이 받았는데, 하루라도 빨리 관리를 시작하라는 말이 많았어요. 마침 기존에 쓰던 제품이 다 떨어지기도 해서 이번 기회에 샴푸부터 트리트먼트까지 싹 바꿔보았답니다.
무실리콘샴푸 선택
좋아보이는 브랜드와 상품이 너무 많아서 선택에 조금 애를 먹긴 했는데요. 후기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니 실리콘 함유된 제품을 썼던 분들이 자극을 많이 겪으셔서 해당 성분이 없는 걸로 많이 찾으셨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분석해가면서 가장 괜찮은 무실리콘샴푸 제품을 선택하려고 했답니다. 저는 청미정이 가장 눈에 띄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후기 만족도도 높은 편에 속했구요! 그래서 한 번 써보게 되었어요.
청미정 무실리콘샴푸 후기
제품명에 맞게 다시마추출물, 자이언트캠프가 주요 성분으로 들어있고, 78%나 담당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24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마일드하기 때문인지 두피가 민감해진 분들은 물론, 유아부터 임산부까지도 함께 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BDIH인증까지 받았다고 해서 더 안심할 수 있었어요. 미산성을 띠고 있어서 다른 제품과 함께 썼을 때 조합도 무난하게 좋을 것 같아요. 계면활성제도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불필요한 자극 고민을 할 필요가 전혀 없었답니다. 이렇게 무실리콘샴푸는 여러모로 특별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사용감과 만족도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출시 이후로 5번이나 리뉴얼을 진행했더라고요. 이런 브랜드의 노력을 사용감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이전에 써봤던 무실리콘샴푸들은 전부 머리카락이 뻑뻑하고 건조해지는 경험이 많아서 조금 걱정이 되었거든요! 다시마추출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뻑뻑하지가 않더라고요. 오히려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습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평소에 두피가 건조하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촉촉함은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수분감이 머리를 싹 감싸는 듯해서, 건조함이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어요.
무실리콘 트리트먼트
무실리콘샴푸 라인과 동일한 컨셉의 트리트먼트도 함께 써보게 되었는데요. 마찬가지로 자이언트캘프와 다시마발효 성분이 들어있어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좋을 거 같아요. 특히 다시마추출물이 91%나 함유되어 있고, 25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됐어요. BDIH 인증까지 받아서 세트로 쓰기가 딱 좋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두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평소에 쓰던 트리트먼트는 머릿속까지 닿으면 좋지 않다고 해서 신경 쓸 게 많았는데, 두피부터 머릿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덕분에 푸석거리고 건조한 상태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았어요.
총평
아직 몇 주밖에 안 써봤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이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까지 만족도는 굉장히 높은 편이에요. 이전에 쓰던 마트 샴푸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무실리콘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정말 잘한 선택이라 생각해요.
인터넷에서 왜들 그렇게 만족하고 추천하는지 이번 기회에 확실히 느끼게 되었어요. 저도 주변 사람들에게 청미정을 추천하고 있답니다. 오랜 기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이렇게 꾸준히 케어하려고 해요. 여러분도 하루빨리 시작하는 게 좋으니, 한 번 알아보시라구 추천하고 싶어요. 귀찮다고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꼭 실천해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