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남자립밤 추천 – 그라펜 트리플립™ 네이키드
건조한 환절기를 앞두고 무의식적으로 입술 각질을 뜯는 신랑의 고질적인 습관을 바꿔보기 위해 이번에 올리브영 립밤 추천을 받아봤어요.
그동안 남자 립밤을 종종 사주곤 했는데, 매번 번들거리는 꿉꿉함과 입술이 더 허옇게 보인다고 궁시렁거리길래 자연스러운 MLBB 컬러로 입술 혈색을 생기 있게 만들어줄 수 있는 그라펜 트리플립™ 네이키드 제품을 선물했어요.
올리브영 남자립밤 추천 – 이유는?
올리브영 남자립밤 추천 리스트에서 칭찬이 자자했던 제품으로, 누적 판매 120만 개, 올리브영 5년 연속 1위라고 해요.
맨즈 발색립 최초의 MLBB 립밤으로 은은한 레드브라운 색상이 얼굴 톤을 더욱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평소 얼굴 로션도 귀찮다고 안 바르던 신랑이 매일 가지고 다니면서 꾸준히 바르더라고요.
그라펜 트리플립™ 네이키드의 특징
-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 실버 메탈릭 케이스
- 마그네틱 자석으로 여닫는 편리한 디자인
- 부담 없는 가격대의 남자선물
-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비타민 C, E, 콜라겐 함유로 보습 효과
- 국내 유일의 트리플 3중 제형, 원하는 발색 조절 가능
- 몸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멜팅 타입
사용 후기
그라펜 트리플립™ 네이키드는 보습력과 발색이 뛰어나며, 꿉꿉한 느낌 없이 촉촉하게 입술을 관리할 수 있어요. 외부에서도 메탈 케이스 덕분에 관리하는 남자 느낌이 나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잖아요.
특히 톤 다운된 붉은 컬러라 남자뿐만 아니라 웜톤 피부에도 잘 어울려요. 남자 선물로 준비했지만, 외출할 때는 저도 가끔 사용할 정도로 만족스럽답니다.
튀김 먹은 듯 번들거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MLBB 컬러감을 유지해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요. 색상이 자연스러워서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에요.
마지막으로, 남자 립밤 찾으셨던 분들께 그라펜 트리플립™ 네이키드 컬러 립밤을 추천드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