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긴생머리 도전! 에어메이드 슈퍼글로닉 전문가용 드라이기 사용 후기
40대가 되기 전에 긴생머리 한번 길러보고 싶어 몇 년째 머리를 기르고 있는데요. 매번 미용실에 갈 때마다 대체 언제 자를 거냐고 묻더라구요. 기른 머리는 큐티클이 다 일어나 부시시하고 껍데기만 남아 있다고 해도, 몇 년간 힘들게 길러놓은 머리를 조금 더 집에서 꼼꼼히 관리해보기로 했어요.
긴생머리 관리 팁
건조한 두피와 부시시한 모발을 위해 트리트먼트를 매일 하고 있지만, 말리는 과정에서 헤어드라이기에 의한 손상도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에어메이드 슈퍼글로닉 전문가용 드라이기
그래서 항공모터로 빠르게 말리고 LCD 터치화면으로 온도조절이 간편한 에어메이드 슈퍼글로닉 전문가용 드라이기 AMS-1600D를 준비했어요.
- 바람이 강해 두피도 빠르게 말릴 수 있어요.
- 적당한 온도로 말려주니 아침 출근 준비도 빨라져요.
제품 구성 및 사용 후기
밀봉된 박스를 열면 슈퍼글로닉 전문가용 드라이기와 투인원 디퓨저 노즐,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디자인도 아름답고 사용감도 좋아서 초등학생 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디퓨저 노즐로 두피를 말리고 볼륨감을 살리며, 투인원 노즐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노즐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 쉽게 교체 가능하고,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팁 및 장점
- 가벼운 무게로 팔이 아프지 않아요.
- 온풍 모드시 노즐이 뜨거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투인원 노즐로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 수분 이온 및 음이온 기능으로 두피 케어가 가능해요.
결론 및 총평
에어메이드 슈퍼글로닉 전문가용 드라이기로 모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이번 연말엔 두피 케어와 모발의 수분력을 지키면서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자랑해볼 겁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