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피부를 위한 나린플라 리프팅 부스터 EGF 앰플 추천
30대의 끝자락에 다다르니, 피부에 무엇을 발라도 흡수가 더디고 겉도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수분이 부족하고 유분기가 많은 수부지 피부 관리가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주변에서 다양한 앰플을 추천해주시지만, 막상 써보면 딱히 좋은 걸 모르겠더라고요.
피부 탄력 관리의 필요성
날이 갈수록 늘어지는 모공과 주름, 무엇보다 자고 일어나면 베개 자국이 한참동안 없어지지 않는 현실에 얼굴 탄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고 있어요.
곧 40대가 시작되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해 스킨케어 루틴을 바꿔보려고 EGF 앰플을 추천받아 준비해봤어요.
스킨케어의 트렌드
예전엔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부모님 세대에서나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20대부터 탄력 앰플 스킨케어 루틴으로 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EGF 앰플을 사용해 보려고 해요.
나린플라 리프팅 부스터 EGF 앰플 소개
이번에 준비한 나린플라 리프팅 부스터 EGF 앰플은 잔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 탄력을 위해 집에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기초템이에요.
- EGF, FGF, IGF 고농축 탄력 앰플
- 바이오 사이언스 펩타이드, 단백질,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
-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포이드 타입
10일 정도만 사용하면 주름이 옅어지고 탄력이 올라온다고 많은 분들이 칭찬해주시더라고요. 30ml 용량이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 후기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EGF 앰플을 3번에 걸쳐 발라주면 에센스나 수분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속당김 없는 쫀쫀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특히 고농축 탄력 앰플 특유의 끈적임이 없어 아침에 발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속건조와 속당김이 심했던 피부라 다양한 기초템을 덧발라 봐도 효과를 못 봤는데, 이 앰플은 다르더라고요.
10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서 자극 없이 순하게 바를 수 있었고, 메이크업도 들뜸 없이 매끈하게 유지되는 걸 느꼈어요.
마무리
매일 아침저녁으로 데일리 셀프홈케어를 시작해보세요. 윤기 좔좔 흐르는 광채 피부를 직접 경험해보시면 좋겠어요. 나린플라 리프팅 부스터 EGF 앰플로 매일 탄력 있는 피부를 관리해보세요!
리프팅 부스터 EGF 앰플 – 나린플라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고가의 원료를 정제수에 희석하지 않아 효과는 배가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