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비앙스 젠틀 데일리 엑스폴리에이팅 필링패드 리뷰
나이가 들어가면서 모공이 넓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들 하지만, 화장대 앞에서 거울을 볼 때마다 속상해지는 마음은 여자라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4계절 내내 민감한 상태라 각질 제거를 자주 해주지 못해서 그런지, 나비존 모공의 늘어짐과 얼굴이 푸석하고 칙칙해져가는 것 같아서 어떻게 스킨케어를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피지와 각질 제거, 보습 영양까지 한 번에
고민이 많던 차에 피지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수분팩으로 보습 영양을 채워주는 엑스비앙스 필링패드 소개받아서 사용해봤어요.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제는 대충 이것저것 바르는 것만으로는 케어가 되지 않는 것 같아 피부표면을 깔끔하게 하는 스킨케어 방법을 찾느라 꽤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유분기 많은 예민한 스킨타입도 OK
유분기 많은 예민한 스킨타입이다 보니 주변에서 아무리 좋다고 해도 쉽게 도전하지 못하고, 고민 끝에 골라서 써봐도 몇 번 써보다가 피부에 맞지 않아 방치된 화장품이 참 많았어요. 그런데 가볍게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모공관리 템이라는 말에 솔깃해졌답니다. 특히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없애보겠다고 스크럽제를 사용하면 민감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항상 푸석하고 꿉꿉한 상태로 마무리되곤 했죠.
데일리 나비존 모공관리
엑스비앙스의 젠틀 데일리 엑스폴리에이팅 모공패드는 PHA가 함유되어 저자극 각질 제거가 가능한 패드에요. 녹차, 오이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니까, 메이크업도 잘 먹고 유분으로 인한 무너짐도 줄어들어 출근 준비가 빨라졌답니다. 단지형 케이스에 60매의 모공패드가 들어있고, 나비존 사이즈에 딱 맞는 아담한 사이즈로 하나씩 꺼내서 사용하면 돼요.
간단한 사용 방법
- 세안 후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닦아내 준다.
- 필링패드를 이용해 눈가와 입 주변을 제외하고 나비존 모공 위주로 부드럽게 닦아준다.
- 얼굴에 묻어있는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사용 방법도 꽤나 간단하죠? 필링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닦아내면 피부도 편하고 관리 방법도 쉬워져서 유난히 각질이 많이 올라오고 푸석한 날에는 패드를 붙여 수분팩처럼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필요한 부분에만 5분 정도 올려놓으면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탄력 케어까지 가능해요.
실제 사용 후 변화
PHA 글루코노락톤 성분이 함유된 엑스비앙스 젠틀 데일리 엑스폴리에이팅 필링패드로 가볍게 닦아내면서 관리해보세요. 출근 준비도 빨라지고, 화장도 잘 먹고, 프라이머나 컨실러 없이도 깔끔한 톤과 매끈한 결로 인해 파운데이션이 어찌나 잘 먹던지 화장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기초 스킨케어의 변신
토너 대신 모공패드 한 장으로 피부를 닦아내고 수분팩 하듯이 피부에 올려 수분과 영양을 가득히 흡수시키면 기초케어가 별거 없죠. 화장도 잘 먹고 윤기가 흐르는 물광 피부 비결을 물어보더라니깐요? PHA 글루코노락톤 성분이 함유된 엑스비앙스 젠틀 데일리 엑스폴리에이팅 필링패드로 가볍게 닦아내면서 관리해보세요. 은은하게 올라오는 광채 가득한 매끈한 피부에 감탄사가 절로 나올 거에요.
엑스비앙스 젠틀 데일리 엑스폴리에이팅 패드, 엑스비앙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