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세일에서 만나는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이번 세일기간에는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를 추천합니다.
예전에는 피부가 환절기나 겨울에만 건조하고 푸석해진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여름철에도 별반 다를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으면서 속은 깊게 채워줄 수 있는 화장품을 찾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리쥬란 코스메틱을 추천해줬던 기억이 있는데, 마침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어서 직접 발라보고 비교해볼 수 있었어요.
사실 이전부터 리쥬란 코스메틱은 유명했잖아요. 꼭 한번 테스트할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마침 9월 올영픽으로도 선정되었다고 해서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해보면 좋겠다 싶어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특징
-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음
- 피부 깊은 보습과 투명도 개선
- 안티에이징 솔루션
- c-PDRN 성분 함유
저는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서 대표 앰플 3종 중 턴오버 듀얼 이펙트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다 좋아보이고 특징이 달라서 매장을 나오는 순간까지 고민이 많았지만, 현재 잘 사용하고 있어서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무엇보다도 지속적으로 피부 항노화 노하우를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라 신뢰가 갔어요. 갈수록 피부 고민이 심해지는 저로서는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적인 재료를 사용한 걸로 선택한 것이 안성맞춤이었죠.
c-PDRN 성분의 매력
리쥬란 턴오버 앰플은 바르자마자 5초 만에 피부 깊은 보습, 투명도와 윤기 개선에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특히 c-PDRN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과 관리에 활용되는 성분과 동일하다는 점이 큰 매력인데요. 모공의 1/670 사이즈로 조절되어 피부에 잘 스며들어 스킨 근본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외관과 사용감
외관은 금빛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며, 처음 발랐을 때 산뜻하고 쫀쫀한 느낌을 줘요. 처음 써보면 촉촉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기름지지 않아 제 얼굴에 잘 맞았습니다. 손등에 테스트해본 결과 부담스럽지 않게 촉촉했으며, 제형이 워터리하여 흘러내리지 않고 깨끗하게 바를 수 있었죠.
효과와 만족도
제 쓰임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속부터 겉까지 보습력이 탁월하다는 점이었어요.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을 끝낸 뒤 가볍게 발라주면 눈에 띄게 부드러워졌고, 눈가와 눈밑의 잔주름도 살짝 옅어졌어요.
꾸준하게 사용하면 느려진 턴오버 주기를 돌리고 주름과 색소 침착으로 인한 기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름과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리쥬란 앰플 제품
- 바이옴 힐러 유스 포뮬러 앰플: 광노화 케어와 슬로에이징 관리에 추천
- 더마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민감한 스킨 타입이나 여름에 붉게 달아오르는 피부 진정에 추천
산뜻한 제형으로 여름에도 좋지만 가을 같은 환절기에도 제 몫을 톡톡히 해낼 것 같아요. 건조해지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 때문에 앰플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를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9월 올영세일 – 8/31~9/6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37,000원
이 제품들은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리쥬란코스메틱 공식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 저처럼 푸석한 얼굴이 고민이신 분들은 한 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