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자외선차단제 퓨리토 선크림 추천해요








지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 및 미백 관리 팁

지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 및 미백 관리 팁

나이 한 살 더 먹은 것뿐인데, 거울을 볼 때마다 기미와 잡티가 눈에 띄기 시작했네요. 이제는 컨실러 없이는 외출이 어렵게 되었어요.

그래서 매일 비타민C가 함유된 앰플로 미백 케어를 하며, 외출하지 않아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있답니다.

실내에서도 베란다에서 들어오는 햇빛 때문에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습관이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하지만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라서 시간이 지나면 피지가 많아져 애써 바른 선크림이 무너져내리곤 했어요. 스킨로션 바르는 것도 하루 이틀 미루는 제가 선크림을 여러 번 바르는 건 귀찮을 수밖에 없겠죠?

  • 자외선 차단지수가 중요한 선크림 선택
  • 이탈리아 Abich와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인증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
  • 실내에서 데일리로 쓰기 좋은 SPF15 선크림

이탈리아 Abich와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에서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 인증을 받은 저자극 포뮬러의 선스크린이라 믿고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실내에서 데일리로 바르는 것은 SPF15 정도면 적당한데요,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겨울철 스키장에서는 SPF30 이상을 선택하세요. 참고로 저는 아들과 함께 스키캠프와 눈썰매장을 갈 계획을 세워뒀답니다.

겨울철 햇볕이 강한 날씨에서도 보호할 수 있는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의 자외선 차단제를 추천 받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가 매력적인 선크림은 지성 피부에 딱이에요.

무기자차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지성 피부라 시간이 지나면 피지 때문에 여러 번 발라야 하는 게 귀찮았어요. 지성, 복합성 피부가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퓨리토 선크림으로 데일리 선케어를 하고 있답니다.

실내에서도 유리창 너머로 들어오는 햇살로 인해 기본 스킨케어 루틴의 마지막 단계로 항상 발라주는 습관을 들이고 있어요.

60ml 용량의 저자극 선크림이라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출력형 패키지라 원하는 부위에 소량씩 바르기 편한 점도 마음에 들어요.

선크림 추천: 퓨리토

퓨리토 선크림은 흰색을 띄는 에센스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보송해요. 지성 피부도 꿉꿉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템으로 딱 맞아요.

흡수되고 나면 부드럽고 실키한 느낌이 들고,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장점도 있어요. 강렬한 햇볕 속에서도 매일 꾸준히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는데, 퓨리토 선크림은 지성 피부에 특히 추천드릴 만합니다.

퓨리토 선크림 덕분에 이번 주말에도 스키장에서 신나게 놀 예정이에요. 겨울에도 자외선이 강하니 항상 대비하는 게 중요해요.

지금부터 꼼꼼히 관리해 봄이 되면 깨끗한 피부로 자랑할 수 있도록 미리 대비하세요. 퓨리토 선크림으로 보송한 마무리를 경험해 보세요.

퓨리토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Instagram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