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향수 추천: 고급스러운 선택
고급 향수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샤넬 향수는 친구 선물로도 주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친구들에게 생일 선물로 향수 이외에 헤어 미스트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라 자주 선택하곤 한답니다.
샤넬은 코코 마드모아젤과 넘버5로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풍부한 제품들이 있어서 시향하는 재미가 있죠! 오랜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CHANEL 코스메틱의 퍼퓸 라인 중에서 판매량 순으로 인기도를 반영한 결과를 아래에서 바로 알려드릴게요!
샤넬 가브리엘 향수
50ml 179,000원
- 탑 노트: 블랙커런트, 그레이프프루트, 만터린
- 미들 노트: 자스민, 여우난쥬, 오렌지 꽃
- 베이스 노트: 레몬 우드, 머스크, 산딸기
샤넬 가브리엘은 2017년에 출시된 여성용 향수로, 이름은 샤넬의 창립자인 가브리엘 코코 샤넬의 이름을 땄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 풍부한 향을 자랑하며, 시트러스와 일랑일랑, 자스민 꽃향기의 조합으로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어 인기입니다. 저도 샤넬 향수 중에서 가브리엘을 가장 선호하는데, 코코 마드모아젤보다 은은하면서 가벼운 느낌이라서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향기라 헤어 미스트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샤넬 샹스
50ml, 146,000원
샤넬의 샹스는 특유의 귀여운 병이 특징인데요! 샹스는 Chance(기회)의 프랑스 발음으로, 기회를 믿는 사람들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샤넬 향수 선물로 많이 활용되기도 하죠.
- 샹스 오 드 뚜왈렛: 모과, 자몽, 히아신스, 자스민, 머스크, 아이리스, 앰버, 버지니아 시더우드
- 샹스 오 땅드르: 로즈 에센스, 자스민, 로즈, 머스크
- 샹스 오 비브: 블러드오렌지, 자몽, 시트러스, 재스민, 화이트 머스크, 베티버, 시더우드, 아이리스
- 샹스 오 후레쉬: 레몬, 시더우드, 시트론, 히아신스, 핑크페퍼, 자스민, 화이트 머스크, 파츌리, 베티버, 아이리스, 앰버, 티크우드
샹스 라인은 4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샹스 오 드 뚜왈렛은 플로럴 향들과 조합되어 20대 소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성년의 날 선물로도 좋습니다. 샹스 오 땅드르는 로즈 에센스로 화려함을 더하며, 플로럴한 향과 프루티한 노트를 좋아하는 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퍼퓸
탑노트: 오렌지, 베르가못, 자몽
미들노트: 리치, 장미, 이탈리안 자스민
베이스노트: 패츌리, 베티버,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
우디, 엠버 계열로 유혹적인 관능적인 느낌을 주는 향입니다. 조향사 자크폴쥬가 2002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넘버5보다 조금 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신선함, 장미와 자스민, 리치의 과일 향이 어우러져 매력을 더해줍니다. 넘버5가 30~40대의 향이라면, 마드모아젤은 20대의 향입니다.
샤넬 넘버5
50ml, 179,000원
- 탑노트: 레몬, 베르가못, 알데히드, 네롤리, 라임
- 미들노트: 장미, 아이리스, 일랑일랑, 자스민
- 베이스노트: 바닐라, 삼나무, 화이트 머스크
샤넬의 레전드, 아이코닉 향수인 샤넬 넘버5는 1921년에 샤넬의 창립자인 가브리엘 코코 샤넬과 조향사 네르 미유르스가 만든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과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계절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처음에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 이후에는 일랑일랑, 자스민, 장미향으로 마무리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