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약산성샴푸 추천 트리트먼트 환절기 두피 헤어 관리 기분좋은 향기까지!







알피스트 비건 약산성 샴푸와 트리트먼트 리뷰 – 두피와 모발 케어 필수품!

알피스트 비건 약산성 샴푸와 트리트먼트 리뷰

계절의 변화로 인해 두피와 머리카락이 더욱 민감해지는 것 같아요. 특히 환절기에는 두피의 건조와 각질 때문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이 심해지죠. 그래서 올바른 두피 홈케어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다양한 제품들을 찾아보다가 최근에 화학 성분 없이 순수한 자연의 힘으로 두피와 머리카락을 케어할 수 있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알피스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를 사용해 보았어요.

알피스트 비건 약산성 샴푸 베이비 파우더 향 730ml

알피스트는 알프스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에요. 제품의 디자인과 성분에는 자연의 에너지가 묻어나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알피스트 약산성 샴푸의 포근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상쾌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전해주었는데요. 알고 보니 스위스 향료사의 노하우가 담겨 향 자체가 깊고 농도가 짙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베이비 파우더 향 이외에도 퓨어릴리, 코튼 머스크 등의 다양한 향이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이 제품은 pH 4의 약산성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중요한 조건을 갖추고 있기도 해요.

이외에도 8가지 허브 성분으로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샴푸였어요. 샴푸는 투명하고 잘 흐르는 제형으로 적당한 양만 사용해도 거품이 잘 나고, 베이비 파우더 향이 기분좋게 내려오면서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느낌이었어요.

두피를 세심하게 마사지하면서 거품을 충분히 내주고 물로 헹구면 두피와 머리카락이 깔끔하게 정화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두피 트러블에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알피스트 비건 트리트먼트 베이비 파우더 730ml

두피를 깔끔하게 씻어주고 난 다음에는 알피스트 비건 헤어 트리트먼트를 모발 전체, 특히 손상된 부위를 중심으로 골고루 펴 발라주었어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니 향은 물론 보습감까지 세트로 어우러지는 것이 느껴졌답니다.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난 후에는 모발 전체가 윤기가 나면서 베이비 파우더 향이 오래 남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일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머리카락이 긴 저도 적당히 마사지를 해주니 물미역같이 찰랑이는 머릿결로 변했답니다.

알피스트 비건 약산성 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씻어준 후 트리트먼트를 발라주고 약 5분 후에 미온수로 헹궈주었어요. 이렇게 하면 향과 영양이 충분히 모발에 전달되어 환절기에도 보습감이 충분히 유지될 수 있답니다.

알피스트 비건 제품 구매 정보

알피스트의 제품은 스위스 자연에서 온 힘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천연 성분을 활용해 두피와 머리카락에 부드럽게 적용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제품 사용 후에는 두피와 모발에 윤기가 돌면서 생기가 돌아온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알피스트 비건 약산성 샴푸는 쿠팡에서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세요!

애경본사직영몰에서 구매하기:
알피스트 비건 샴푸 베이비파우더 730ml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