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잇제로 카밍 클렌징밤 리뷰
20대까지는 가까운 집 앞 슈퍼를 나갈 때에도 항상 메이크업을 할 정도로 부지런했는데, 나이가 들며 점점 민감성피부가 되더니 딥클렌징 후 당김이 심해져 붉은기가 올라오는 바람에 점점 화장을 안 하게 되었어요.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화장을 해야 할 일정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유분기와 각질이 많이 올라오는 수부지타입도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밤을 준비했어요.
유분기가 많아 메이크업이 자주 밀리고 무너지다 보니, 컨실러와 프라이머, 픽서까지 사용해 두꺼운 베이스를 만들어야 했어요. 이로 인해 1차, 2차로 나누어 지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했지만요.
오일로 지우고 클렌징폼까지 썼는데도 메이크업 잔여물뿐 아니라 피지와 각질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았고, 과도한 세정력으로 속건조와 당김이 느껴졌던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올리브영 클렌징밤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카밍! 이번에 가벼운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고 건조해지는 민감성피부를 위해 비건 성분을 포함한 바닐라코 신제품 클린잇제로 카밍 제품이 출시된 소식에 빠르게 준비했답니다.
아무리 주변에서 추천해주는 기초화장품을 발라도 흡수가 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잖아요.
클렌징밤의 중요성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해요.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모공 속 피지, 얼굴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스킨케어의 기본이 아닐까요?
보기만 해도 개운함이 느껴지는 블루톤의 패키지에 스파출러가 있어 적당량 덜어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욕실에 두고 퇴근 후 데일리 세안템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하루 종일 꿉꿉함이 느껴졌던 저도 이번에 클렌징밤을 바꾸고 나서 매끈하고 촉촉한 속보습에 편안히 잠을 청할 수 있어서 추천을 안 할 수 없죠.
더군다나 밤 타임의 제형이지만 꾸덕하지 않고 부드럽게 문질러져요. 물에 닿으면 뽀얗게 변하는 유화 과정으로 얼굴에 꿉꿉함을 남기지 않고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제거해주니 든든해요. 피부 속 수분까지 지켜주니까 수부지 타입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클렌징 방법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도 자외선차단을 위해 선크림은 항상 바르고 있잖아요? 하지만 무기자차 성분은 잘 지워지지 않아서 잔여물이 남을까 봐 걱정되는데요.
번들거림이나 잔여감이 남지 않는 바닐라코♥올리브영 클렌징밤 하나로도 이중세안 없이 한 번에 포인트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지니 하루의 마무리가 편안해요.
마른 얼굴에 적당량 덜어내어 펴 바르고 마사지하면서 메이크업을 지우면 되는데요. 약간의 물을 더해 문질러주면 뽀얗게 유화되어 꿉꿉한 느낌 없이 말끔하게 닦아지니까 폼 제품을 따로 꺼내지 않아도 되죠.
제품 성분 및 특징
- 진정 핵심성분: 5가지 시카 성분 블렌딩
- 피부 보습막 형성: 엑토인
- 피부진정: 구아이아줄렌, 블루캐모마일 성분
오래 문질러줘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아 민감성피부 데일리템으로 쓰기에도 부담 없어요. 민감성피부 자극 테스트뿐만 아니라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 눈가에 직접 사용해도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
비건 포뮬러에 불안유발성분 23종 무첨가, 약산성인지라 매일 사용해도 별다른 자극이 없어 요즘 화장하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많은 부위엔 모공브러쉬로 문질러주면 더욱 개운하다는 사실!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도 콧잔등 블랙헤드 제거를 위한 루틴으로 사용하기 딱이랍니다.
특별한 세정 기술
클린 잇 제로의 특별한 기술인 마이크로 캡쳐 테크놀로지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을 남기는 저자극 클렌징 루틴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어요. 은은하게 풍겨오는 자연의 향도 매력적이라 클렌징밤 특유의 인위적인 냄새가 남지 않는답니다.
프랑스 온천수를 발효해 미세해진 유효성분이 보습과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므로 복잡한 클렌징 루틴으로 지친 상태에서도 보습케어를 서두르지 않아 하루의 마무리가 여유로워졌어요.
구매 정보
바닐라코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클렌징밤 신제품 클린잇제로 카밍을 4월 1일부터 판매해요. 올리브영에서는 한 달간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가벼운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피부라면 보습과 진정케어 할 수 있는 클렌징 루틴으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