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오늘은 무슨 날일까요?
바로 맥도날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 출시일!
고구마 후라이 고구마 튀김, 찐고구마, 에어프라이어, 목각 고구마, 고구마 스프, 버터 등으로 고구마는 언제나 사랑받는 음식이에요.
이번에도 바로 맥도날드로 향했답니다.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 귀여운 패키지와 함께
이번 4월 4일 출시된 맥도날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는 귀여운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에 제공되는데요. 저는 이 패키지를 위해서 집으로 포장해 왔답니다. 😆
맥도날드에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 찾기
맥도날드 키오스크에 가면 달콤하고 바삭하며 두툼한 고구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가 제일 앞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4월 4일 출시라 제일 앞에 있는 것 같았어요!
주문을 진행하며 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 세트는 콜라나 커피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단품은 2500원으로, 총 칼로리는 295kcal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고구마 사이즈에 따라 칼로리가 약간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의 첫인상
맥도날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와 함께 아이스 드립 커피를 기다리며 그 귀여운 춘식이 봉투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드디어 춘식이 후라이가 나왔습니다!
히히, 저는 작은 봉투에 담아 주셔서 춘식이 봉투는 따로 요청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주셨어요. 기름 한 방울 묻지 않은 봉투를 집으로 가져왔답니다. 😄
고구마 후라이 시식 후기
집으로 가는 길에 길지 못 참고 고구마 후라이를 하나 꺼내 먹어봤는데, 진짜로 크고 두툼한 고구마 튀김이었어요. 소금이 살짝 묻어 있는 것도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달콤하면서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고구마튀김이 생각나면 사 먹을 것 같아요.
소스는 제공되지 않지만, 사워소스나 마요네즈 같은 소스를 함께 먹으면 훨씬 맛있을 것 같아요!
와플대학과의 아쉬운 만남
돌아오는 길에 와플대학에서 마라고수 와플을 먹으려 했지만, 선착순 20개가 모두 품절되어 다음 기회를 노려야 했어요. 😢 신제품 마라고수 와플, 다음에 꼭 먹어볼 거예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