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라 루테인 미백크림으로 속보습과 탄력 UP!
겨울이 지나고 봄이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낮 기온이 25도를 넘는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저는 4계절 내내 수분이 부족하고 유분이 많은 수부지 스킨타입이라, 날씨가 더워지면서 얼굴의 유분감 때문에 꿉꿉함이 느껴지고, 피지 분비량도 많아지면서 피부톤이 칙칙해져요. 그래서 거울을 볼 때마다 속상하기 마련이죠.
자외선 차단제도 꼬박꼬박 바르고 있지만, 기미와 잡티도 많이 생겨서 고민이 많았어요.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
기초 케어를 할 때마다 보습 크림을 비롯해 여러 가지 제품을 발라봐도 흡수되지 않고 겉돌아서 건조하고 푸석한 얼굴 때문에 메이크업이 항상 들뜨고 얼룩덜룩해지곤 했어요. 그래서 얼마 전부터 각질 제거를 열심히 했는데, 예민한 피부 때문에 별다른 변화는 없더라고요.
라비오라 루테인 미백크림
예민한 피부 타입이라 스크럽을 매일 사용할 수 없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히알루론산과 루테인이 함유된 라비오라 루테인 미백크림을 사용하면서 피부 문제를 해결해보려고 했어요. 배우 배종옥님이 테스트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었죠.
- 히알루론산이 속보습을 가득 채워줘요.
- 한국 야생 백미꽃에서 얻은 특허 추출물로 피부 진정 효과를 줍니다.
- 비타민C보다 130배 이상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요.
- 루테인이 피부 탄력을 더해줍니다.
라비오라 크림의 효과
나이가 들면서 노화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유분기 많은 주름 개선 화장품을 데일리로 바를 수 없었어요. 라비오라 루테인 미백크림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었죠.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루테인이 무너진 피부 코어를 잡아주니까, 별도의 탄력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도 속보습과 피부톤업,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었답니다.
사용방법 및 스킨케어 팁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발라주세요. 퇴근 후 지친 몸을 이끌고 무언가를 바르기 부담스러웠던 날에도, 이 멀티케어 제품 하나면 충분히 보습과 탄력을 챙길 수 있어요.
히알루론산 성분의 특성상 화장실에 놓고 세안 후 바로 발라주면 더욱 촉촉한 속보습을 채울 수 있어요. 소량으로도 넓은 나비존 부위에 촘촘하게 속보습을 채워주고, 눈가 가까이 발라도 불편함이 없어요. 그래서 아이크림 없이도 기초 케어를 끝낼 수 있답니다.
편리한 보습크림
라비오라 크림은 단지형 케이스와 함께 스파츌러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빠르게 수분 충전을 도와줍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톤업 효과를 제공하니,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아도 뽀샤시한 쌩얼로 자신감 있는 외출을 할 수 있어요.
미백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피부톤도 밝아지고, 유수분 밸런스를 제대로 맞춰주는 라비오라 보습크림 덕분에 깔끔한 메이크업이 가능해졌어요. 피부가 건조하지 않으니 메이크업도 들뜨지 않아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수부지 피부는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게 부담될 수 있는데, 라비오라 미백크림 하나만으로 보습과 톤업, 탄력을 모두 챙길 수 있어 기초화장품 고민을 덜 수 있었답니다.
라비오라 크림은 레몬꿀팩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스토어팜이나 자사몰에서 이벤트가 있을 때 넉넉히 쟁여 놓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