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척추 건강의 최적 솔루션
거의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직업적인 특성상 항상 등허리가 구부정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아들이 저에게 왜 항상 등을 굽히고 다니냐고 물어봤는데, 외출할 때는 신경 써서 허리를 피고 다니지만,
장시간 외출을 한 날에는 어김없이 허리가 저릿저릿 아프더군요. 틈틈이 폼롤러를 사용해 등허리를 쫙 펴는 습관을 길러주고 있지만 항상 그때뿐이었어요.
아들이 학교에서 돌아오면 학원 가기 전 짬을 내서 괄사로 제 허리를 주물러주곤 하는데, 공부할 시간을 빼앗는 것 같아 미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서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제품으로 케어를 해보라고 추천해주길래 준비해봤어요.
틈날 때마다 전신 마사지기에 누워서 편하게 관리받으니까, 아들이 이제는 자기가 주물러주는 것보다 좋냐면서 질투를 하더군요. 엄마사랑 지극한 아들이라 별걸 다 질투하더라구요.
머리 높이 조절을 통해 눕기만 하면 목부터 골반에 이르기까지 긴장된 몸을 풀어주니까, 눈뜨자마자 그리고 자기 전에 하루 두 번씩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에 누워 있는 게 루틴이 되어버렸어요.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사용법
- 바닥에 스트레칭 매트를 펼친다.
- 어댑터를 본체 케이블과 연결하고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는다.
- 머리부분은 18cm 간격으로 사용자의 키에 맞게 조절한다.
라브 스트레칭 매트를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 이내 무상수리나 교환이 가능하니, 품질보증서를 잃어버리지 않게 보관해야겠죠?
리모콘 설정 가이드 및 프로그램
- 리모콘에 있는 7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가 버튼을 눌러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리모콘의 글자와 버튼이 큼지막하고, 설정도 간단해 부모님 세대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간 조절 (10분/20분/30분) 및 강도 조절 (약/중/강)도 편리하게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등허리 30분 강, 트위스트 30분 강 프로그램을 선택해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세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사람이 몸이 아프면 이유 없는 짜증도 많아지잖아요. 이제 매일 꾸준한 스트레칭 케어를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이 개운해지니까 이유 없는 짜증도 줄어들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사용 후기: 가족과 함께 건강한 생활
겨울이라 몸도 경직되고, 야근이 많은 만큼 퇴근하고 집에 오면 만사가 귀찮았는데,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로 근육 관리를 받으니 아침이 개운하더라구요.
평소 잠을 잘 못 이루던 날도 많았지만, 이제는 집에서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꿀잠을 자고 있어요.
우리 집이 보일러를 틀면 방바닥이 뜨끈뜨끈하니까 바닥에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펼쳐두고 누워서 등허리 케어를 받다보면 10분도 안돼서 잠이 들 수밖에 없더라구요.
작동 소음이 생각보다 크지 않고 규칙적으로 나다보니 백색소음처럼 느껴져서 신랑도 모르게 잠이 솔솔 온다고 신기해하더라구요.
효도 선물로 적합한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
-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3단으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합니다.
-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부모님께 드리는 연말 효도선물로 적합해요.
- 남편도 퇴근 후 스트레칭 하느라 방에서 나오지 않는다니까요.
아들이 안방에서 놀다가 밟기라도 할까봐 안방 출입 금지령까지 내려졌어요. 매트리스가 탄탄하지 않아서 침대 위에 두고 자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매일 사용하는데 접었다 폈다 하면서 쓰기 번거롭다니까요.
라브 스트레칭 마사지기와 함께라면 겨울철 건강 관리도 문제없을 거에요. 부모님께 뜻깊은 효도선물로 추천드려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