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로이 블랙 체리 모공수축크림 사용 후기
나이가 한두 살 들어가다 보니 거울을 보면 자꾸 모공이 눈에 띄더라고요. 전에는 이런 게 눈에 보이지 않았는데 요즘은 마스크를 쓰기도 하고, 피부 컨디션에 답답한 환경이 되다 보니 컨실러로 전부 가리기도 어려울 정도로 두드러져서 걱정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메이크업해도 가려지지 않는 부분이다 보니 스트레스도 심하죠. 모공템으로 나오는 것에 흡족하지 못한 것도 아주 많았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실망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친구 집에서 써본 것이 아주 마음에 들어 망설이지 않고 써보게 되었답니다 🙂
나비존 모공 케어를 쉽게 할 수 있는 크림
이건 나비존 모공 케어를 쉽게 할 수 있는 크림이에요. 오드로이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저자극 기초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다.
튜브형 용기에 들어있어서 외부 공기와 접촉이 적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이러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 좋더라고요.
매일 순한 각질 정돈
그동안은 스크럽을 통해서만 각질,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르는 걸로도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더라고요. 저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은 주기적으로 각질을 문질러 씻는 것이 힘든데, 이 제품은 매일 순하게 바르면서도 각질 정돈을 할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워요.
얼굴이 빨개지고 따끔거리기도 하고 가끔은 뒤집어지기도 했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면 그런 일 없이 매일 편하게 바르고 지켜볼 수 있어 좋답니다.
블랙 체리 열매 추출물 50,000ppm 함유
여기에는 블랙 체리 열매 추출물이 무려 50,000ppm이나 들어있어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블랙 체리 덕분에 더욱 만족스러워요. 이렇게 다양한 원료가 최적의 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탄력과 생기, 수분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답니다.
튜브 타입의 편리함
나비존 모공을 매일 깨끗이 관리하려면 이렇게 튜브 타입으로 된 용기를 쓰는 것이 편해요. 매번 뚜껑을 돌려 열고 스패출러를 써서 퍼내는 등의 과정이 번거로웠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짜서 쓰고 뚜껑을 닫고 세워두면 되니까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 아주 편리하답니다.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나이가 들며 줄어드는 콜라겐을 화장품으로 채워주는 것이 중요해요. 이 제품 덕분에 수분 공급과 탄력 케어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또 시트릭애씨드(AHA)가 각질 정돈까지 함께 해주니 일석이조입니다.
오픈 데이트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어 유통기한보다 중요한 개봉 일자를 적어둘 수 있어 좋아요. 깔끔하게 용기 위에 붙여두면 날짜를 잊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편리한 용기 디자인
용기 디자인도 아주 깔끔해서 눈에 거슬리지 않아요. 콩알만큼 짜서 사용해도 충분하고, 나비존 모공 부위에 딱 필요한 양만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제형도 산뜻해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고, 흡수력도 빠르고 산뜻하면서 달콤한 블랙 체리 향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인체 적용시험 완료
이 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서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 2주 후 모공 부피 감소율이 21.5%, 모공 면적 감소율이 19.6%라고 하니 매일 쓰면서 다음날이 기대되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순한 제품이라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저는 민감한 피부인 엄마에게 선물로 드렸는데, 엄마도 매일 바르면서 케어할 수 있어 좋다고 하셨어요.
결론
매일 아침저녁 편하게 바를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은 정말 귀하지 않나요? 게다가 인체 적용시험까지 끝낸 제품은 더더욱 찾기 어렵죠. 이 제품은 퀄리티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히 사용할 수 있어서 한 번 사서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