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영숙 옥순 사과 DM 차단 (+ 인스타 댓글반응, 쇼핑몰)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이슈와 사건 정리

나는솔로 16기 영숙, 옥순, 순자의 인스타그램 이슈 총정리

최근 나는솔로 16기 방송 이후, 영숙님을 비롯해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이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숙님의 횟집 한복 데이트와 자기소개를 통해 다양한 반응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영숙님의 인생 이야기

영숙님은 90년생으로 현재 32세입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에서 무용학과 외래교수로 재직 중이며, 중고등학교 무용 강사와 리나리나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에서 영숙님은 결혼 전 한 달 만에 아이가 생겼고,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을 감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이혼 후 혼자서 자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방송에서의 사건과 오해

영숙님이 처음 등장할 때 물을 무서워하고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해 몇몇 분들이 탈북민이 아니냐는 추측을 했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큰 이슈는 영숙님과 광수님의 데이트 중 발생한 사건이었습니다. 광수님의 반복되는 말 실수와 언행으로 인해 영숙님은 화가 나서 데이트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후 영숙님은 택시를 타고 혼자 돌아왔고, 순자님과의 대화 속에서 택시 귀환을 둘러싸고 옥순님과의 오해가 발생했습니다.

사건 이후의 반응

영숙님은 해당 사건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적으로 사과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러나 영숙님의 쇼핑몰 리나리나를 통해 많은 악플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옥순님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댓글들도 많았고, 이에 대해 영숙님은 “연결이 안되어서 사과를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옥순님과의 연락이 공개되면서 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옥순님의 반응과 상철님의 입장

실제로 옥순님은 영숙님을 차단하지 않았으며, 전화와 문자를 단순히 무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메시지가 공개되면서 더욱 논란이 되었습니다. 순자님 역시 해당 사건에 대해 옥순님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의견을 남겼습니다.

특히 유교보이 상철님은 이 사건으로 많은 상처를 받았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재 상철님의 인스타그램 @sapsaree_kang에는 많은 응원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악플 대응과 앞으로의 활동

영숙님은 악플에 대응하기 위해 서울에 올라와 소송을 진행할 계획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습니다.

영숙님의 쇼핑몰 소개

영숙님이 운영하는 리나리나는 고급스러운 여성복과 아이 옷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많은 엄마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한참 바라보았던 쇼핑몰이기도 해요.

아이를 키우는 미시는 물론 고급스러운 여성복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