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를 준비하며 건강하게!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건강관리의 중요성
40대가 가까워지면서 스킨케어 이외에도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이 생겼는데요. 불규칙한 식사패턴과 육식위주의 메뉴 선택 때문에 매일 아침부터 장이 묵직해 하루의 시작이 상쾌하지 않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너무 쌀쌀한데다가 운동도 하루 이틀 미루게 되니, 상쾌한 장 건강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를 챙겨주는 센스가 필요하겠더라구요~
갱년기 대비와 콜레스테롤 관리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어가면서 갱년기에 대한 걱정이 생기곤 하는데요. 노화에 따른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들게 되면 콜레스테롤 조절이 힘들어질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미리미리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해 식이섬유 섭취가 중요하다고 하니 지금부터라도 식단관리를 시작해보면 좋겠죠?
일상에서 실천하는 건강 습관
평소 매일 운동도 하고 과일, 채소도 꾸준히 챙기려고 노력하지만, 태생이 게으르다 보니 제대로 지켜지지가 않더라구요.
날씨가 추워서 헬스장에 안 가는 날은 하염없이 간식 먹으며 침대에서 뒹굴뒹굴;; 가끔은 내가 왜 이러고 있나 자괴감에 빠지곤 하는데 이제 40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조금 더 부지런히 건강을 챙겨보려고 해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얼마 전 서정아의 건강밥상 유튜브에서 음식과 음료에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넣어 먹는 걸 보았는데요. 기름기 많은 음식이나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료에 한 스푼씩 타서 먹으면 식이섬유 많은 음식을 매번 따로 챙길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이렇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준비해보았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의 장점
- 장내 유익균 증식
- 식후 혈당 상승 억제
- 콜레스테롤 개선
프리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챙기면서 변비 걱정을 덜어보세요! 매번 시간 정해서 챙기지 않아도 되고, 어른 기준 1일 1회 3스푼(12.5g)을 물 200~500ml에 용해해서 섭취하면 되니 간단하잖아요?
가족과 함께 프리바이오틱스
평소 신랑이 너무 바빠서 제가 영양제를 챙겨주기엔 타이밍이 잘 맞지 않았거든요. 40대 중반인데 혈관과 콜레스테롤 관리가 중요하잖아요? 이렇게 가족끼리 함께 식사할 때 뿌려주기만 하면 되고, 무맛, 무취라서 뭐가 들어갔는지도 모르고 그저 맛있게 잘 먹어주니 뿌듯하더라구요!
다양한 섭취 방법
매일 아침마다 제 컨디션을 책임져주던 차에도 조금씩 뿌려주고 있어요. 무맛, 무취라서 어디에나 타서 먹기에 부담 없더라구요. 달달한 음료나 과일에도 뿌려서 먹으니 죄책감도 덜하고 맛도 변하지 않아요.
샐러드에도 드레싱 대신 뿌려서 꾸준히 챙기고 있어요. 야채를 먹기로 다짐했는데 드레싱의 칼로리가 신경 쓰였거든요. 이렇게 간편하게 섭취하면 아침마다 화장실에서 시간을 오래 끌지 않아도 되니 출근시간도 빨라지겠죠?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도 추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수능 때문에 수험생을 키우시는 부모님들의 걱정이 크시죠? 긴장으로 인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다면 수험생의 장 건강을 위해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물해보세요!
구매 정보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11월 21일 월요일까지 드셔보시고 마음에 안 드시면 환불도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부담 없이 만나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