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타이레놀산 해열제: 효과와 휴대성
얼마 전 구정연휴에 아이와 시골을 내려갔는데, 새벽에 아이가 자다가 너무 덥다고 나오는 상황이 있었어요. 온몸에 땀은 흥건했고, 저는 부랴부랴 어린이 해열제를 찾아봤는데 유치원 다닐 때 복용시키던 유아용 밖에 없더라구요.
아이의 몸무게가 벌써 40kg이라서 복용 용량이 적고 간편하게 휴대하며 복용시킬 수 있는 해열제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어린이 해열제 효과가 좋고 휴대하기 쉬운 것을 알아봤는데, “어린이 타이레놀산”이라는 파우더형 해열제를 발견했답니다.
어린이 타이레놀산 해열제의 장점
-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해열진통제
- 4~6시간마다 복용 가능
- 160mg씩 소량으로 개별 포장
- 휴대가 간편하고, 여행 시에도 유용
- 입에 넣기 편한 파우더 타입
어린이 타이레놀산 사용법 및 주의사항
- 어린이 타이레놀산 케이스 뒷면의 적정 용량을 확인해요.
- 포를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만 나이와 몸무게에 맞춰 1회 권장 용량을 확인해요.
- 입안에 털어 넣어 복용하면 되는데요, 저희 아이는 몸무게가 40kg이라 3포를 복용시키면 된답니다.
주의사항: 하루에 5포를 초과하여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실생활에서의 사용 후기
저희 아들은 만 9세이지만 몸무게가 40kg이라서, 3포를 복용시키면 도움이 돼요. 여행 갈 때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집에 하나씩 예비용으로 가지고 있으면 든든할 것 같죠?
또한, 성장기 어린이들이 열날 때뿐만 아니라 치통, 생리통이 심할 때에도 복용할 수 있어서 유용해요.
타이레놀산의 맛과 성분
타이레놀산은 달달한 와일드 베리 맛과 자일리톨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복용하기 편해요. 또한, 고운 입자라서 혀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내리니 아파하는 아이에게도 간편하게 복용시킬 수 있어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