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앤뷰 키즈 샴푸: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
고학년이 되면서 정수리에 유분기가 많아지고 두피 냄새가 올라오기 시작하길래 세정력이 좋은 샴푸로 바꿨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뼈 나이가 빨라졌다는 소리를 듣고 한참 동안 심란했어요.
주변에서 초등학생 시기에는 순한 키즈 샴푸를 사용하라는 조언을 해주더라고요. 갑작스러운 변화에 당황하여 성분, 후기, 사용 연령을 제대로 살피지 않고 아무 제품이나 골랐던 것이 미안했어요.
유아용 제품 이후로는 마땅한 제품을 찾지 못했던 저는 이번 기회에 초등학생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샴푸인 베이비앤뷰 천연 계면활성제 샴푸를 준비해보았어요.
베이비앤뷰: 안전하고 순한 성분
베이비앤뷰는 아빠가 딸을 위해 만든 브랜드로, EWG 그린 등급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 EGW 그린 등급 천연 계면활성제 사용
- 보습 성분 함유: 유분 많은 두피와 건조한 모발에 적합
- 펌핑형 타입으로 편리한 사용
- 280ml 적당량의 용량으로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 가능
초등학생을 위한 약산성 샴푸
물처럼 흐르는 촉촉한 타입이라 끈적이지 않고 풍성한 거품이 올라와요. 특히 혼자 씻기 시작한 아이들에게는 깔끔하게 헹굴 수 있어 안심이에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인공 향료가 아닌 천연 성분에서 추출된 것이어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생후 12개월 이상부터 어른들도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샴푸 제품이에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
베이비앤뷰 샴푸는 파라벤, 다이옥산, 설페이트, 미네랄오일 등의 걱정 성분이 없고 인공 향료, 인공 색소, 인공 방부제도 포함되지 않았어요. 천연 성분으로 채워진 안전한 초등학생 샴푸랍니다.
눈에 거품이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pH 5.5 약산성 천연 계면활성제 샴푸로, 민감 두피 진정과 수분 보습,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해줄 수 있어요.
가족 모두를 위한 약산성 샴푸
베이비앤뷰 샴푸는 너무 강한 세정력이 아니라 유분기가 많은 지성두피를 2번씩 감으면 충분해요. 건강한 pH 5.5의 약산성 샴푸 성분에는 부족한 수분을 잡아주고 보습 기능을 높여주는 판테놀, 아르간커넬오일, 스위트아몬드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모발 기부를 위해 장발을 유지하고 있는 초등학생 남자아이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받고 있어요. 이제는 오후가 되어도 떡지지 않는다고 좋아하네요.
결론
날이 더워지면서 땀이 많이 나는 계절, 지성 두피 냄새 관리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베이비앤뷰 천연 계면활성제 약산성 샴푸를 준비해보세요. 딸을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제품으로 촉촉한 모발 케어까지 시작해볼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