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들의 개성과 의미가 담긴 타투
개인별로 타투를 하는 이유는 다르지만,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추억, 의미를 담거나 단순히 예뻐서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문신을 하기도 합니다. 특히 여름이 되면 드러나는 신체부위가 많아서 타투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는데요, 여자 연예인들은 어떤 의미를 담아서 타투 도안과 디자인을 몸에 새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현아, 예리, 수진, 최유정, 한예슬, 공효진 등 문신 매니아들의 사진과 화보로 소개해드릴게요!
현아 타투 종류
가수 현아는 온몸에 타투를 하나씩 더해가면서 화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모두 공개하고 있죠!
가장 대표적인 레터링 타투는 어깨와 등까지 이어지는 문구로, My mother is the heart that keeps me alive라는 레터링으로 “엄마는 나를 살아있게 만드는 심장이다”라는 문구를 새겨 거의 가장 오래된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어요.
손등은 물론 발등, 등, 손가락 등 위치 상관없이 타투를 하며 컬러를 이용하거나 단순히 귀엽다는 의미로 타투를 진행하기도 했어요. 발등에는 하늘색으로 “hello hello”라는 문구를 새기거나 별자리 등을 담아 새기기도 했고, 왼쪽 옆구리에는 신데렐라가 왕자를 만나 뽀뽀를 하는 장면을 담아냈답니다. 왼팔에는 권총 모양, 왼쪽 어깨에는 꽃 3개, 오른쪽 어깨에는 장미 모양의 문신을, 가슴 아래에는 공백이 위로 향한 달을 새기기도 했어요.
다양한 네일을 하면서 손가락 타투의 사진들도 많이 보여주는데요. 점 타투, 선, 레터링, 튤립, ♥️FE 등의 문신 등을 볼 수 있어 정말 문신 매니아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서 현아의 다양한 타투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공효진 십자가 팔타투
공효진은 각종 의미를 담아 문신을 새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어깨와 팔 부분에는 십자가 타투가 있습니다. 공효진은 천주교 신념으로 어깨에 십자가를 새겼는데, 타투가 번져서 정확히 읽기는 어렵지만 “인간 공효진 VS 배우 공효진”을 다른 객체로 두자는 의미를 담아 적은 글이라고 해요.
또한, 공효진은 손가락에도 타투를 새기기도 했는데 피스 마크와 LOVE 단어를 새겨 놓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사랑과 평화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은 것이 공효진님의 가치관과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리 타투 부위
예리는 손가락에 “aurora”, “influence”라는 레터링을 새기기도 하고, 목뒤에는 “stability”라는 필기체 레터링을 담아 각종 무대에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수진 하트 어깨 팔 레터링 타투
아이돌 수진의 타투는 하트 타투로 가장 유명한 사람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른쪽 어깨에 안이 비어있는 하트를 새겼습니다. 팔 뒤쪽에는 “self love is the best love”라는 레터링을 새기며 스스로에 대한 자기애를 표현했고, 어깨 아래쪽에는 실선 십자가를 새겼습니다.
최유정 손목 타투
위키미키 최유정은 체리와 하트를 어깨 부위에, 왼 팔목에는 호랑나비를, 목뒤에는 해바라기 꽃과 함께 “always be modest”라는 레터링 타투를 새겼어요. 이 타투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그린 해바라기 그림을 보고 새겼다고 하네요!
한예슬 커플 레터링 타투
한예슬도 눈에 띄는 위치에 타투를 새기기도 했는데요, 손목 아래에는 세모 모양의 미니 타투, 양쪽 팔에는 레터링과 와인 모양의 미니 타투가 있습니다. 커플 타투로는 “rebirth”라는 문구를 남자친구와 함께 새기기도 했답니다.
팔 뒤쪽에는 대표적인 뱀 타투를 각종 화보에서 보여주기도 했는데, 뱀 타투의 의미는 내면의 힘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그리고 등 뒤에는 동그라미에 패턴이 있는 모양을 크게 새긴 모습도 보여주었고, 가슴 아래에는 칼 세 자루를 새긴 모습도 많습니다. 한예슬은 얇은 선의 타투를 즐기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타투를 새길 때 유의해야 할 점
무엇보다 타투는 한 번 새기고 나면 지우는 데 시간과 노력, 고통이 많이 들기 때문에 신중하게 본인에게 의미 있는 문구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신 제거, 타투 레이저 지우는 비용, 통증 등을 고려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