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분기 많은 지성피부를 위한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 선크림
지성 피부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화장이 밀리거나 하루 종일 꿉꿉한 기분이 든 적 있잖아요? 저도 그런 고민이 많았는데요, 요즘엔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친구 추천으로 만난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
한 친구가 요새 유독 광채가 도는 걸 봤는데 알고 보니 이 제품을 쓰고 있더라구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꾸덕한 톤업 제품을 쓰다가 이제는 수분 선크림을 사용하게 되었더니 확실히 달라졌다고 해요.
-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 50ml의 넉넉한 용량과 튜브형 패키지
사용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자외선 차단
튜브형 패키지 덕분에 적당량을 덜어내어 얼굴 전체에 균일하게 발라줄 수 있어요. 또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편안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더라구요.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이라 빠르게 덧발라주어도 불편함이 없어서 요즘에는 파우치 필수템이 되었답니다. 특히, 건조한 실내 환경에서도 피부에 쿨링감을 줄 수 있어 좋아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
피크노제놀, 제주별꽃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이 무려 12가지나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덕분에 하루 종일 촉촉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죠.
특히,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지성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아침에 많이 번거롭지 않게 토너 이후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 하나만 발라도 충분해요.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선크림
저희 아들은 주말마다 경복궁에서 봉사활동을 하는데, 자외선 차단제로 릴릴 선크림을 사용하면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었어요. 백탁 현상이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고, 촉촉한 수분감 덕분에 로션을 바르는 듯한 느낌을 준대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에서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주름개선 기능까지 있어 매일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답글 남기기